‘연인’ 박정연, 안은진과 현실 자매 케미 ‘재미↑’

[MBC연예 김혜영기자] 배우 박정연이 ‘연인’에서 당찬 매력으로 극의 활기를 더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2회에서는 종종이가 길채를 달래주는 인생 선배 모먼트가 연출되어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천진난만한 길채에게 가감 없이 팩트를 날리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 길채의 편이 되어주는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여 극의 활력을 높였다.

‘더 문’ 조한철, 문과 출신 과기부 장관..허술한 매력의 心스틸러

[OSEN 김채연기자] 조한철이 ‘더 문’의 킬링 캐릭터를 완성했다.


영화 ‘더 문’(감독 김용화)에서 조한철은 극 중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으로 분해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영화의 무거움을 덜어주며 잔재미를 선사했다.

‘D.P.2’→‘오징어게임2’ 노재원, 연기 행보 눈길

[스포츠경향 이유민기자] 배우 노재원의 연기 행보가 심상치 않다.

지난 28일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 2에서 노재원이 극 중 수사관 최현도로 분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흡입력 있는 눈빛과 연기 톤으로 안준호(정해인 분)와의 액션신을 긴장감 넘치게 완성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더 쫄깃하게 했다.

‘D.P.2’ 권다함, 문상훈 괴롭힌 그 선임… 강렬한 존재감

[일간스포츠 박로사기자] 배우 권다함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D.P.’ 시즌2(이하 ‘D.P.2’)가 지난 28일 공개 이후 대중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군내 가혹행위를 일삼은 2소대 상병 정형범으로 분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권다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길우, MBC ‘연인’ 출연 확정…희대의 빌런 정명수役

[MBC연예 유정민기자] 배우 강길우가 MBC ‘연인’에 출연한다.


‘연인’에서 강길우는 책략에 능한 청의 역관 '정명수'로 분한다. 정명수는 미천한 노비 출생이나, 자신을 사람 취급하지 않던 조선을 저버리고 청의 위세를 업어 조선을 압박하는 데 앞장서는 인물. 지금껏 보여준 적 없던 낯선 인상을 선보이며 성실히 집약해 온 내공으로 극 안에 단단하게 뿌리내릴 강길우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