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오동민, 로코 역대급 러블리 부부

[뉴스엔 김명미 기자] '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와 오동민의 투 샷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온 김슬기와 오동민의 합류 소식이 알려지며 ‘연기 맛집’을 예고하고 있다. 

‘링크’ 이석형 전한 마지막 인사 “여러분들의 기억에 남을 이야기에 함께해 행복”

[OSEN 박판석기자]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이석형이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가 어제(26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극 중 은계훈(여진구 분)을 가장 의지하고 따르는 친동생 같은 존재인 차진후 역을 맡아 인상 깊은 활약을 남긴 이석형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어웨이크’ 임세미·성지루 주연 밀실 스릴러, 8월 개봉 확정

[스포츠동아 이승미기자] 임세미, 성지루, 한지원 주연 영화 ‘어웨이크’(감독 이윤호, 제작 (주)TS나린시네마)가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과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고작 사람 한 명이 누울 수 있는 좁은 공간에 갇혀버린 세 사람, ‘소진’(임세미)과 ‘동혁’(성지루), ‘혜린’(한지원)의 모습으로 강렬하게 시작한다.

김슬기, 앳된 소녀 같은 매력···퍼스트룩 창간 11주년 기획 화보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배우 김슬기의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진행된 이번 화보는 스타들의 11살을 재현해보는 프로젝트로, 기념적인 특별 호에 김슬기가 함께했다.

‘첫 눈길’ 강길우, 깊은 잔상 남긴 호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기자] 강길우가 이기심과 거짓말이 불러온 최후를 보여주며 씁쓸한 뒷맛을 남겼다.

지난주 방송된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일곱 번째 작품 ‘첫 눈길’은 죽이고 싶은 여자와 죽고 싶은 여자가 차 트렁크에 유골함이 든 판도라의 상자를 싣고서 서로의 속내를 감춘 채 살얼음 언 눈길을 위태롭게 내달리는 이야기. 극 중 강길우는 임윤재(이재인 분)의 차에 두 번이나 치여 죽은, 서진아(한선화)의 남자친구 ‘지창섭’으로 분했다. 지창섭은 두 여자의 공교롭고 불안한 동행을 시작케 한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