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김명미 기자] '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와 오동민의 투 샷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온 김슬기와 오동민의 합류 소식이 알려지며 ‘연기 맛집’을 예고하고 있다.
[OSEN 박판석기자]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이석형이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가 어제(26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극 중 은계훈(여진구 분)을 가장 의지하고 따르는 친동생 같은 존재인 차진후 역을 맡아 인상 깊은 활약을 남긴 이석형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동아 이승미기자] 임세미, 성지루, 한지원 주연 영화 ‘어웨이크’(감독 이윤호, 제작 (주)TS나린시네마)가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과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고작 사람 한 명이 누울 수 있는 좁은 공간에 갇혀버린 세 사람, ‘소진’(임세미)과 ‘동혁’(성지루), ‘혜린’(한지원)의 모습으로 강렬하게 시작한다.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배우 김슬기의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진행된 이번 화보는 스타들의 11살을 재현해보는 프로젝트로, 기념적인 특별 호에 김슬기가 함께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기자] 강길우가 이기심과 거짓말이 불러온 최후를 보여주며 씁쓸한 뒷맛을 남겼다.
지난주 방송된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일곱 번째 작품 ‘첫 눈길’은 죽이고 싶은 여자와 죽고 싶은 여자가 차 트렁크에 유골함이 든 판도라의 상자를 싣고서 서로의 속내를 감춘 채 살얼음 언 눈길을 위태롭게 내달리는 이야기. 극 중 강길우는 임윤재(이재인 분)의 차에 두 번이나 치여 죽은, 서진아(한선화)의 남자친구 ‘지창섭’으로 분했다. 지창섭은 두 여자의 공교롭고 불안한 동행을 시작케 한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