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로 살아남을 노재원 '오징어게임2' 발군의 생명력

[JTBC 조연경기자] 본인의 능력치로 살아남을 생명력이다. 배우 노재원이 멀티 캐스팅의 정점을 찍은 작품에서도 미쳐버린 연기력으로 단연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달 26일 공개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노재원은 극 중 클럽 MD 출신의 남규 역을 맡아 권력과 힘에 따라 태도를 달리하는 인간의 강약약강 모습을 비열하게 소화했다.

변화무쌍 한동희 ‘경성크리처2→검은 수녀들’ 화제작 점거

[뉴스엔 하지원기자] 배우 한동희가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 스크린 속 뚜렷한 존재감을 예고한다.


그 가운데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발휘해 온 한동희가 ‘검은 수녀들’에 출연을 알리며 궁금증을 더욱 더한다. ‘경성크리처’ 시즌2, ‘세작, 매혹된 자들’, ‘운수 오진 날’, ‘슈룹’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며 부지런히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한동희는 이번 ‘검은 수녀들’에서도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이민지,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출격…서강준·진기주와 호흡

[MBC연예 유정민기자] 이민지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돌아온다.


이민지는 극 중 명문 사립 병문고등학교의 체육 선생님 김리안 역을 맡아 동료들에게 때로 조언자 역할을 하는 믿음직한 교사로 활약한다. 전매특허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 묘사력을 펼쳐온 이민지가 언더커버 하이스쿨에는 어떤 모습으로 스며들어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강길우, 이준혁 오랜 직장 동료 ‘나의 완벽한 비서’ 합류

[뉴스엔 박아름기자] 강길우가 ‘나의 완벽한 비서’에 출연한다.


강길우는 극 중 한수전자 인사팀 과장 ‘김동기’로 분한다. 김동기는 유은호 오랜 직장 동료로, 서로의 깊은 속사정까지 아는 막역한 사이다. 배우 이준혁과의 단단한 호흡으로 인정 많고 의리 있는 현실 직장인 캐릭터를 그려내며 몰입도를 더할 강길우에 기대가 모인다.


김보라, 변영주 감독 '사마귀' 출연…장동윤 아내 역할

[JTBC 박정선기자] 배우 김보라가 '사마귀'에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꾀한다.


극 중 김보라는 도예 공방을 운영하는 사장이자 장동윤(차수열)의 아내인 이정연 역으로 분한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이후 장동윤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된 김보라는 이번 작품에서 장동윤과 달달하면서도 현실감 있는 부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