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조한철, 냉철 카리스마로 돌아왔다…묵직한 무게감

[엑스포츠뉴스 김현정기자] ‘지리산’ 조한철이 이성적이고 냉철한 카리스마로 묵직한 무게감을 선사했다.


tvN 15주년 드라마 ‘지리산’에서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을 향한 포위망이 좁혀지는 가운데, 조한철이 극 중 현재 시점에 첫 등장하며 2년 전과는 다른 면모를 확인케 했다.

박소진 ‘별똥별’ 합류→영화 ‘내일의 연인들’ 서독제 초청

[스포츠동아 홍세영기자] 배우 박소진이 tvN 새 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영우 연출 이수현) 주연 합류와 더불어, 단편 출연작 '내일의 연인들'의 서울독립영화제 초청 소식을 알리며 단단한 연기 행보를 이어나간다.

‘어사와 조이’ 이상희, 민진웅과 러브라인 본격 시동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어사와 조이’ 이상희의 로맨스와 워맨스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에서 극 중 광순으로 분하고 있는 이상희는 김혜윤, 채원빈과의 워맨스부터 민진웅과의 깨알 로맨스까지 무결점 케미를 발산, 극을 더욱 흥미진진케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배우 이상희, 클라스가 다른 아우라 [화보]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어사와 조이’로 대중을 찾아온 이상희의 퍼스트룩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드라마 ‘어사와 조이’로 첫 사극 장르에 도전, 자신의 연기 세계를 확장해가고 있는 이상희가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리산' 조한철, 부상에도 빛난 사명감…코끝 찡한 감동 열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기자] ‘지리산’ 조한철이 레인저로서 치명적인 무릎 부상에도 산을 오르는 사명감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