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배수, '정신병동' 빛낸 해결사 모먼트..위로+공감 다 잡았다

[스타뉴스 이승훈기자] 배우 전배수가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다독임을 건넸다.


명신대학병원 정신병동의 에이스 보호사 윤만천(전배수 분)은 환자들이 액팅아웃으로 흥분할 때마다 노련하게 상황을 정리해 내는 만능 해결사다. 전배수는 정신병동에 없어서는 안 될 듬직한 정신적 지주 윤만천을 사실감 있게 그려내며 "모든 길은 만천으로 통한다"라는 말에 여과 없이 동의하게 만들었다.

강길우, JTBC ‘웰컴투 삼달리’ 출연…양경원 비서 役

[스포츠경향 김나연기자] 강길우가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출격한다.


극 중 강길우는 AS그룹 대표 전대영(양경원 분)의 비서 ‘고철종’을 연기한다. 고철종은 전대영과 늘 함께 움직이며 수행하는 오른팔로, 올곧고 진지하면서도 은근히 말로 뼈를 때리는 ‘팩폭러’이기도 하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웰컴투 삼달리’의 적재적소에서 깨알 재미를 선사할 강길우의 활약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독전2’ 조한철 사람 좋은 미소 이면 서늘한 광기

[JTBC 황소영기자] 배우 조한철이 광기 어린 얼굴로 '독전2'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극 중 이선생 조직의 간부 제이로 분한 조한철은 걸출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부피를 더했다. 조직원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태국 초등학교 교사로 위장해 있는 조한철(제이)은 이선생의 결정적 단서를 찾기 위해 태국으로 향한 조진웅이 가장 처음으로 만난 인물이다. 천연덕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광기 어린 얼굴을 소름 돋게 소화했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이상희, 마치 현실인듯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이상희가 안방에 깊은 여운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상희는 명신대학병원 정신병동의 차지 간호사 ‘박수연’ 역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다시금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절차와 규율을 중요시하는 엄격한 선배지만, 실은 속정 있고 티 나지 않게 동료들을 챙기는 ‘츤데레’ 면모를 생생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켰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노재원, 안방 울린 '마법사' 공시생

[뉴스1 윤효정기자]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배우 노재원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치열한 세상을 살아가는 김서완 캐릭터를 세밀하게 완성한 노재원. 그는 꿈을 위한 현실을 살아가기 보다 현실을 위한 꿈을 좇는 인물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이와 더불어 김서완이 상황에 따라 겪는 여러 감정의 변화들을 깊이 있게 연기해 수많은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