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민, 태움 의료사고 누명으로 죽은 여친에 죄책감 후회 가득 오열

[뉴스엔 박아름기자] ‘노무사 노무진’에서 배우 이창민이 유령 의뢰인 전 남자친구로 등장했다.


병원에서는 진실을 은폐하기 위해 은영이 남자친구 정엽(이창민 분)과 헤어진 후 힘들어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무진과 만난 정엽은 은영과의 메시지 내용을 보여주고, 우울증 진단서에 대해 제보했다. 이와 함께 정엽은 비통하고 후회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은영이 힘들었을 때 모른 척한 부분에 대한 죄책감을 드러냈다. 정엽은 냉담하게 은영을 대하고, 힘이 되어주지 못했던 것에 대한 후회를 보이며 오열했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김주령, 회피하던 과거 트라우마와 직면…다빈의 변화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조수현기자]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김주령이 섬세한 연기를 통해 인물의 변화를 예고했다.

김주령은 다빈의 내면 변화를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복잡하고 미묘한 다빈의 심리 변화를 특유의 밀도 높은 연기로 그려내 시청자도 다빈의 감정에 공감할 수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다빈의 내면에 자리한 상처를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표현하며 작품의 무게감을 더했다.

‘굿보이’ 강길우, 금토끼파 수장 반짝번쩍 등장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배우 강길우가 ‘굿보이’에서 강렬한 비주얼로 인상 깊은 등장을 알렸다.


강길우는 반짝이는 금색 앞니와 컬러풀한 의상 등 강렬한 비주얼로 ‘금토끼파’ 수장 상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동주를 곤경에 빠트리고, 수사망을 피하는 영악한 인물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해 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 특히 2회 말미, 상곤이 착용했던 시계와 민주영(오정세 분)이 착용한 금장시계가 동일한 디자인임이 암시되며 ‘굿보이’의 흥미진진한 향후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이은샘, 눈컴퍼니와 전속계약…김민하·김보라와 한식구

[마이데일리 김하영기자] 배우 이은샘이 눈컴퍼니에서 새 둥지를 튼다.

22일 눈컴퍼니 성현수 대표는 "이은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면서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은샘 배우가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윤병희, 부적 전문 무당 된다…‘견우와 선녀’ 출연 확정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배우 윤병희가 ‘견우와 선녀’로 컴백한다.


극 중 윤병희는 용왕신을 받은 무당 ‘꽃도령’으로 분한다. 그는 부적빨이 엄청나 늘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부적 전문 무당으로, 백 미터 멀리서 봐도 무당이다 싶은 포스를 풍긴다. 톡톡 쏘는 말투와는 달리 은근 다정다감하고 오지랖 넓은 반전의 매력을 지니기도. 윤병희가 과연 해당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구현할지 궁금증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