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고명진 기자]‘은주의 방’ 류혜영의 현실 연기가 공감을 더했다.
올리브 ‘은주의 방’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에서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로, 셀프 휴직녀의 이직, 자취, 썸 등 현실밀착형 소재와 개성이 넘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일상의 이야기가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선사하고 있다.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로맨스는 별책부록’이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여올렸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굿 와이프’ 등 독보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정효 감독과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로 호흡을 맞췄던 정현정 작가의 재회는 따듯한 감성이 녹여진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민지가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 출연한다.
이민지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12일 “이민지가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촬영 진행중이다.”라고 밝혔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조한철이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에 합류한다.
조한철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9일 “조한철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류혜영이 6일 첫 방송된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을 통해 청춘 현실 반영 백수 라이프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류혜영이 맡은 주인공 ‘심은주’ 역은 전직 편집 디자이너로 큰 프로젝트를 맡으며 승승장구했지만 현실과 이상의 차이에서 오는 벽을 넘으려 무리하다 건강과 인망을 모두 잃고 사직해 백수 생활을 시작하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