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영화 '선물'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물이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영화 '선물'(감독 허진호)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일 '선물' 측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하자있는 인간들'이 11월 말 안방극장을 강타할 매력적인 신작 탄생을 예고했다.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조수향이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2회에서 첫 등장한 배우 조수향에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소진이 SBS 새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1월 방송되는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 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앞서 배우 남궁민과 박은빈, 조병규가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